“1년 만에 탈퇴…” 신인 아이돌, 갑자기 '범죄 사실' 털어놨다

2020-06-08 21:10

add remove print link

신인 아이돌, 범죄 사실과 함께 팀 탈퇴 소식
'에이비식스' 임영민, 음주 적발에…결국 팀 탈퇴

트위터
트위터

그룹 '에이비식스(AB6IX)' 리더 임영민(24) 씨가 팀에서 탈퇴한다.

8일 '에이비식스'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팬카페에 임영민 씨 팀 탈퇴 소식을 전했다.

브랜뉴뮤직 측은 "임영민과 신중한 논의 끝에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칠 수 없다는 본인 의견을 존중해 금일은 기점으로 '에이비식스' 탈퇴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에이비식스'를 응원해 주고 아껴주는 팬 여러분들에게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한다""고 전했다.

이에 '에이비식스'는 이대휘 씨, 박우진 씨, 김동현 씨, 전웅 씨 4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컴백 앞두고, 음주 적발 '면허 취소'로 활동 중지당한 아이돌 멤버 소속사가 직접 밝힌 내용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앞서 지난 4일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팬카페에 임영민 씨 음주운전 적발 사실을 전한 바 있다.

당시 브랜뉴뮤직 측은 "임영민이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됐다"고 밝혔다.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 / 셔터스톡

<다음은 '에이비식스' 소속사 브랜뉴뮤직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브랜뉴뮤직입니다.

먼저, AB6IX(에이비식스)에게 많은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AB6IX의 멤버 임영민과 신중한 논의 끝에 더 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칠 수 없다는 본인 의견을 존중하여 금일을 기점으로 임영민의 AB6IX 탈퇴를 결정하였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팀 사정으로 이번 앨범 활동과 관련된 많은 관계자분들께 폐를 끼친점 이 자리를 빌려 깊은 사과의 뜻을 전합니다.

기존에 공지드린대로 AB6IX는 향후 4인 체제로 팀을 재정비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AB6IX의 미래를 위해 당사는 더욱 최선을 다해 서포트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AB6IX를 응원해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실망스러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된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드리며, 더욱 성숙해진 음악과 무대로 돌아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컴백을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인 4인의 AB6IX 멤버들에게도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