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첫 방 앞둔 드라마 '악의 꽃' 이준기X문채원 포스터 공개 (아찔)

2020-06-03 21:10

add remove print link

이준기X문채원 안방 극장 '컴백'
JTBC '부부의 세계' 잇는 '부부 스릴러' 장르

이하 tvN '악의 꽃'
이하 tvN '악의 꽃'

올여름 기대작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 tvN '악의 꽃' 메인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오늘(3일)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연출 김철규, 극본 유정희,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 몬스터유니온) 측은 주연 배우 이준기(백희성 역) 씨와 문채원(차지원 역) 씨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 2종 사진 속 이 씨와 문 씨는 미스터리하면서도 강렬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있다.

멜로 버전 포스터는 로맨틱한 석양을 떠오르게 만드는 배경으로 아름다운 연인의 실루엣이 담겨있다.

이와는 정반대로 서스펜스 버전 포스터에서는 금방이라도 깨질 것 같은 아슬아슬한 두 사람의 관계를 표현하고 있다.

이 씨는 마치 쓰다듬는 듯하면서도 목을 조르는 것 같은 서늘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와는 반대로 문 씨는 애증 어린 눈빛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연출했다.

tvN 드라마 '악의 꽃'은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이 만약 연쇄살인마로 의심된다면?"이라는 파격적이고 신선한 각본으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를 자극하고 있다.

두 주연 배우 이외에도 장희진(도해수 역), 서현우(김무진 역), 김지훈, 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임나영이 출연하는 tvN '악의 꽃'은 올 7월 첫 방송된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