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모바일 게임” 오늘(29일) 밤 12시 첫 공개된다 (영상)

2020-05-29 11:53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게임 페스티벌에서 플레이 공개 예정
게임 리드 디자이너의 인터뷰도 함께

라이엇 게임즈에서 현재 개발 중인 LOL 모바일 버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League of legends: Wild Rift, 이하 와일드 리프트)'가 첫 번째 게임 플레이를 공개한다.

이하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이하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29일, 북미 온라인 게임 페스티벌 주최 측인 '서머 게임 페스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0일 00시 '와일드 리프트'의 첫 게임 플레이와 게임 리드 디자이너 페랄포니(FeralPony)의 인터뷰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하 유튜브, 'League of Legends: Wild Rift KR'

지난 2019년 10월 처음 공개된 '와일드 리프트'는 PC 게임인 '리그 오브 레전드'를 모바일과 콘솔로 이식한 라이엇의 신작 게임이다.

모델링이나 애니메이션, 게임 시스템 등을 처음부터 새롭게 개발해 원작과 많이 닮았으면서도 사실은 별개의 게임으로 색다른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개발진은 밝혔다.

이 게임은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3월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이 3000만 건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게임이 아직 개발 중이지만 오는 6월에는 브라질과 필리핀에서 베타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에서의 테스트 및 출시 일정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와일드 리프트'의 첫 번째 게임 플레이 공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머 게임 페스트 홈페이지로 확인할 수 있다.

home 황찬익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