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난 줄 알았지?” '슬의생' 애청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깜짝 소식

2020-05-29 08:10

add remove print link

시즌1 종영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깜짝 소식
아직 스페셜 방송 남아 있어 기대감 더해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은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었다.

이하 '슬기로운 의사생활' 공식 인스타그램
이하 '슬기로운 의사생활'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28일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이하 슬의생)'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직 스페셜 방송이 남아 있다고 예고했다. '슬의생' 주역인 99즈 5인방 사진과 함께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다 아쉬움을 달래줄 스페셜한 선물이 다음 주에 찾아옵니다! 6월 4일 목요일 커밍 쑨~~대"라는 글을 남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익준(조정석 분)이 채송화(전미도 분)에게 진심 어린 고백을 했다. 안정원(유연석 분)과 장겨울(신현빈 분), '겨울정원' 커플의 사랑은 이어졌고, 김준완(정경호 분)의 사랑은 행방이 묘연해졌다. 양석형(김대명 분)과 추민하(안은진 분)의 러브라인도 아직 남은 이야기가 많아 보인다.

이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하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들의 사랑 이야기뿐만 아니라 시즌1 마지막회 방송에서는 다양한 환자의 상황을 긴밀하게 표현해냈다. 삶과 죽음이 반복되는 병원을 배경으로 그야말로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담아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다.

아직 미처 다 회수하지 않은 이야기들이 많아 다가올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은 더해지고 있다. '슬의생'은 시즌2 제작 준비 중이다. 방송 말미에는 2021년, 새로운 계절이 오면 다시 찾아오겠다는 인사를 남겼다.

아쉬움을 달래줄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스페셜 방송은 내달 4일 목요일 밤 9시 방송 예정이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

뉴스를 읽고도 궁금해? 뉴스챗에게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