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x퓨어랜드, 코로나19 극복 위한 ‘맘심(心)만만’ 캠페인 진행
2020-05-07 10:13
add remove print link
대한민국 맘은 맘스밀이 지킨다
최근 영국 퀸엘리자베스 병원과 이스트앵글리아대는 유럽 20국의 평균 비타민 D 섭취 수준과 각국 코로나 확산 상황을 비교해 “비타민D가 코로나 감염 후 회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라는 연구결과를 발표했다. 논문 검증단계가 필요하지만 비타민D와 코로나 감염률, 사망률의 유의미한 상관관계를 밝혔다는 데 의의가 있다.
‘퓨어락 맘스밀’은 비타민D, 비타민C 등 필수 비타민과 필수 무기질, 면역세포의 70%가 분포된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유산균, 면역 반응을 조절하는 아연, 백혈구 기능을 향상시켜 면역체계를 강화 시키는 오메가3, 면역 증진을 돕는 철분 등의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간편 영양식이다.
출시 초기에는 임산부와 수유부를 위한 식품으로 나왔지만, 코로나 19로 전국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이 약한 시니어나 식습관이 불균형한 2030 세대에게도 주목을 받고 있다.
‘퓨어락 맘스밀’은 물에 타 먹는 바닐라 풍미의 파우더 형식 제품으로 누구나 쉽게 섭취하면서 영양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한편 퓨어랜드는 2018년부터 ‘사랑의 분유 탑’ 캠페인을 통해 프리미엄 분유 ‘퓨어락 로열플러스’ 10캔으로 분유탑을 쌓아 SNS에 인증하면 아기 이름으로 분유 1캔이 기부되는 고객 참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국내 사회적 취약계층 뿐만 아니라 필리핀 빈민촌 아기들을 위해 자사 제품을 기부하는 등 나눔 활동에 앞장서며 사회적 기업의 모범이 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코로나 19의 대규모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는 대구, 경북 지역의 임산부, 수유부를 위해 ‘퓨어락 맘스밀’ 무료 지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에는 코로나 사태 장기화로 살림이 어려워진 가정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대상지를 전국으로 확대하여 모든 임산부, 수유부를 대상으로 10,000캔 지원 캠페인으로 확대 진행하기로 했다.
이에 ‘퓨어랜드’와 작년부터 전략적 제휴 관계에 있는 ‘뚝딱’은 이번 ‘퓨어랜드’의 사회 공헌 활동과 함께하고자, 쇼핑 인프라와 배송처리 및 배송비 등을 전폭 지원하기로 했다.
퓨어랜드와 공동으로 캠페인을 진행하는 몽땅뚝딱(이하 “뚝딱”)은 합리적인 인테리어 상품 판매, 안심 인테리어 시공업체 상품 제공 등 공격적인 행보로 오픈 6개월 만에 누적 방문자 수 200만 명을 돌파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맘스밀 맘심(心)만만 캠페인’ 기간은 5월 7일부터 선착순 1만명 도달 시점까지다. 참가 대상은 임산부 및 출산 후 6개월 이내 여성이며, 4만원 상당의 맘스밀 1캔이 무료로 제공된다.
캠페인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과 참여 신청은 뚝딱 홈페이지 및 쇼핑 앱을 통해 가능하며, 접속 시 인테리어 가구,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의 최저가 할인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