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그룹에서 '토끼'를 담당하고 있다는 아이돌 8人
2020-05-01 09:20
add remove print link
보기만 해도 토끼가 연상되는 아이돌 멤버들
레드벨벳 아이린, 트와이스 나연, 엑소 수호 등
보기만 해도 '토끼'가 자동으로 연상되는 아이돌이 있다.
깜찍한 얼굴과 귀여움 가득한 행동들로 각 그룹에서 '토끼 의인화'를 맡고 있는 아이돌 13명을 꼽아봤다.
1.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수빈은 축 처진 눈매와 순둥한 눈망울을 가지고 있어 '순한 토끼'의 모습과 매우 흡사하다.
수빈은 아이폰 내에서 제작할 수 있는 페이스 이모티콘으로 토끼를 만들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수빈은 표정을 다양하게 해 토끼 이모티콘이 자신을 따라 하게끔 했다. 해당 장면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돼 토끼 이모티콘이 수빈과 똑 닮았다는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은 2만 가까이 리트윗돼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2. 트와이스 나연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은 깜찍한 미모와 언덕마냥 차오르는 눈밑 애굣살, 웃을 때 보이는 앙큼한 앞니로 '토끼상 아이돌'의 대명사로 칭해지고 있다. 또 나연이 귀엽게 웃는 모습이 토끼 캐릭터와 유사해 팬들 사이에서 '인간 토끼 임나연'으로 불리기도 한다.
나연은 팬 사인회 현장에서 토끼 모자를 쓰고 노래에 맞춰 귀를 움직이는 등 깜찍한 팬서비스를 해 많은 팬들을 '심쿵사'하게 했다.
3. 데이식스 원필
그룹 '데이식스' 멤버 원필은 동그란 눈매와 큰 눈, 시원시원하게 웃는 입매로 상큼 미모를 자랑한다. 또 원필은 팬 사인회 때면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팬들을 올려다봐 그룹 내에서 '상큼 토끼'를 담당하고 있다.
토끼 인형을 들고 있을 때면, 원필의 얼굴은 인형과 동기화돼 많은 팬들이 '덕질 용품'으로 토끼 인형을 구매하게 한다.
4. 오마이걸 효정
그룹 '오마이걸' 리더 효정은 늘 화사하게 웃음을 짓고 있어 '천사'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그의 웃음을 보면 따라 웃음을 짓지 않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행복 전도사'와 맑은 웃음을 담당한다.
또 여러 예능 등에서 귀염 폭발하는 애교까지 선보이며 '사랑둥이 토끼' 중의 최고봉이라 불린다.
지난날 전참시에 출연한 효정은 출연진들의 부탁으로 '화난 얼굴'을 연기했지만 이마저도 너무나 사랑스러워 시청자들의 심장을 녹아내리게 했다.
5. 레드벨벳 아이린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로 매 순간마다 리즈를 갱신하는 아이린은 데뷔 초부터 '토끼상' 아이돌의 반열에 올랐다. 카메라 앞에 설 때면 모든 이들의 눈을 실명케 할 정도의 빛이 나는 미모를 가진 아이린. 그의 웃는 모습은 물론이거니와 눈을 동그랗게 뜨거나 앙큼 상큼해 보이는 표정을 지어도 토끼 캐릭터와 매우 흡사하다.
또 놀란 표정을 지은 아이린은 토끼 캐릭터와 매우 똑같아 어느 쪽이 캐릭터이고 아이린인지 분간할 수 없을 정도다.
6. NCT 도영
그룹 'NCT' 멤버 도영은 '토끼 의인화'를 넘어서 '토끼' 그 자체로 봐도 무방하다. 동그란 눈과 반짝거리는 눈동자, 웃을 때면 보이는 가지런한 앞니로 팬들과 누리꾼들 사이에서 '공식 토끼'라 불리고 있다.
특히 놀랄 때면 눈썹이 축 늘어지며 눈을 크게 떠 흡사 '토끼가 당근을 먹다가 떨어뜨렸을 때'의 표정으로 온 세상의 당근을 사다 바치고 싶게끔 한다.
그룹 '엑소' 리더 수호는 명실상부 '토끼 의인화'의 한 획을 그은 자다. 수호는 흰 피부와 말랑해 보이는 볼, 호수 같은 깊은 눈망울로 데뷔 때부터 꾸준히 '토끼'라 칭해지고 있다. 그의 웃는 모습은 세상에서 제일 귀여운 아기 토끼와 마주한 것 같은 느낌을 받게 한다.
한 팬이 올린 수호 사진과 토끼 이미지는 어느 사진이 토끼이고 어느 사진이 진짜 수호인지 못 알아 볼 정도로 매우 유사하다.
8. BTS 정국
그룹 'BTS' 멤버 정국은 데뷔 때부터 '아기 토끼' 타이틀을 꾸준히 지켜오고 있다. 집중할 때 보이는 앞니와 또렷한 눈매는 실컷 놀다가 장난감에 푹 빠져버린 토끼를 연상케 한다.
한 팬 사인회에서 토끼 귀 모자를 쓰게 된 정국은 귀가 축 늘어진 롭이어토끼의 모습을 해 팬들의 수많은 귀여움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