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의 아침식사” 먹어보고 싶던 애니메이션 속 음식 레시피 3
2020-04-27 11:04
add remove print link
하울의 아침식사, 포뇨의 햄라면 등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애니메이션 속 음식 레시피 3
누구나 한 번쯤은 애니메이션 맛있는 음식들을 먹고 싶다고 생각해본 적 있을 것이다.
직접 맛을 볼 수는 없지만 엄청난 비주얼을 통해 스크린 넘어 맛과 냄새까지 상상이 될 정도이다.


오감을 자극하는 애니메이션 속 맛있는 음식들을 직접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
1. 하울의 움직이는 성, '하울의 아침식사'


일본의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스튜디오 지브리의 명작 중 하나인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나온 하울 정식.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백수의_찬(@bunaround)님의 공유 게시물님,
달군 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베이컨과 계란 프라이를 만든다. 콩요리와 함께 버터를 바른 식빵과 커피를 마시면 하울의 움직이는 성에 나온 하울 정식 완성!
2. 라따뚜이, '라따뚜이'

라따두이에서 나온 프랑스의 대표적 가정식 라따뚜이는 토마토, 가지, 애호박, 양파 등 다양한 채소를 이용한 요리이다.
슬라이스한 채소들을 올리브 오일, 소금, 후추로 간한 후 오븐에 30분 정도 구워주면 맛과 건강까지 사로잡은 라따뚜이가 완성된다.
3. 벼랑 위에 포뇨 '햄라면'

배가 고픈 포뇨와 소스케를 위해 소스케의 엄마가 끓여준 햄 라면은 라면과 햄, 달걀만 있으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벌룬프로젝트 광진점 | 커스텀 풍선 브랜드(@balloonproject_gwangjin)님의 공유 게시물님,
물 500mL에 라면과 수프를 넣고 4분 동안 끓이고 라면을 그릇에 옮긴 뒤 슬라이스 햄과 삶은 달걀과 체 썬 파를 송송 썰어 넣으면 포뇨가 먹던 햄라면 완성!
이번 연휴 쉬는 시간동안 먹음직스러운 비주얼과 맛의 애니메이션 속 음식을 따라 만들어보는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