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사실...” 이미 혼인 신고한 법적 부부라는 사실 밝힌 스타 커플
2020-04-14 23:30
add remove print link
방송 도중 깜짝 발표한 커플
장민, 강수연, 이미 1년째 함께 살고 있는 법적 부부라고 밝혀

공개 열애 중이었던 한 스타 커플이 이미 법적 부부라는 사실이 전해졌다.
14일 방영된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는 스페인 출신 모델 장민 씨와 여자친구 강수연 씨가 출연해 이미 혼인 신고를 마친 상태라고 발표했다. 강수연 씨는 헬스 트레이너 출신으로 SNS 팔로워 11만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약 2년간 교제해온 장민 씨와 강수연 씨는 카페에서 첫 만남의 순간 등 각종 사연을 프로그램에서 언급했다. 이들은 "저희 지금 1년째 동거하고 있다"라며 "근데 커플 아니고 부부다. 결혼식은 안했지만 혼인 신고 먼저 했다"라고 깜짝 발표했다.
장민 씨는 지난 2018년 MBC 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바 있다. 이후 각종 잡지 화보, 프로그램 '대한외국인' 등에 출연했다.

장민 씨는 유튜브 채널 '거의 한국인'을 운영하며 스페인 등 여러 나라에 얽힌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한국인 아버지와 스페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