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얼+성형' 싹 다 공개한 박가린이 매달 벌어들이는 수입

2020-04-12 14:40

add remove print link

BJ 박가린의 수입에 대한 관심 뜨거워
'사진빨 잘 받는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의 영상 공개

생얼과 성형 사실을 밝힌 BJ 박가린의 수입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1월 맥심 2월호에 실린 박가린 인터뷰에 따르면 박가린은 초창기 아프리카TV에 ‘댄스 방송’을 처음으로 도입하며 원조 댄스 여신으로 불리는 인물이다.

유튜브, 박가린

대학시절 무용을 전공하였으며 미모와 솔직함으로 팬들의 사랑을 오랫동안 받아왔다. 2019년엔 아프리카TV에서 ‘2019 올해의 토크 BJ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당시 박가린은 맥심과의 인터뷰를 통해 "작년이 방송을 제일 열정적으로 열심히 했던 해였다. 수상으로 그 노력이 인정받은 것 같아 정말 기뻤다”라고 ‘2019 올해의 토크 BJ 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별풍선만으로 15억을 벌었다는 화제의 뉴스에 대해서는 “15억 다 갖는 거 아니다. 세금을 얼마나 많이 떼는데?”라고 웃으며 설명한 뒤 팬들에 대한 진심 어린 사랑과 감사함을 표현했다.

박가린 인스타그램
박가린 인스타그램

현재 유튜브 수입까지 포함하면 매달 적게는 수천만원 많게는 수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지난 9일 박가린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사진빨 잘 받는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영상과 함께 "생얼 예전부터 안 이쁘다고 했는데 너무 악플은 삼가 달라. 전 여러분한테 화장한 모습만 보이겠다"라고 했다.

영상 속 그는 공구 지면 촬영을 앞두고 생얼을 공개했다. 그는 "한예슬 씨처럼 안 나오겠지만 비슷하게 해서 사진 촬영을 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박가린은 이어 "20대 때는 성형 얘기할 때 '안 했어요. 쌍꺼풀만 했어요' 이러는데 이제 그냥 다 알려드린다. DM 문의가 너무 많아서 힘들다"라고 성형 사실을 인정했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