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댓글들…" 이동국네 유튜브 영상이 심각하게 논란 중이다

2020-04-06 10:5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채널 '대박패밀리'에 올라온 설아·수아 영상
설아·수아 영상 내용, 자막에 갑론을박 되고 있어

이하 유튜브 채널 '대박패밀리'
이하 유튜브 채널 '대박패밀리'

축구선수 이동국 씨 가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몇몇 영상들이 온라인상에서 크게 논란되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대박패밀리(DAEBAK FAMily)'에는 이동국 씨 둘째 쌍둥이 자매 이설아-이수아 양의 키즈 메이크업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자체는 다른 키즈 유튜버들의 메이크업 영상과 별반 다르지 않았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메이크업을 하며 설아-수아가 남긴 말들이 충격이라는 반응을 내비쳤다.

해당 영상에서 메이크업 도중 수아는 "제가 너무 살이 쪄서 참 고민이다...세상에는 왜 이렇게 맛있는 게 많을까?", "설아는 맨날 다이어트한다고 저러고 다니고, 저는 세 그릇이낙 네 그릇 먹고...", "살만 디룩디룩 찌고...그러니까 화장을 좀 하고 다녀야겠다", "옛날엔 진짜 예뻤는데 왜 이렇게 못생겨졌을까", "살 어떻게 빼야 되냐, 또 설아랑 시안이는 나보고 다이어트 하라 그러고", "제가 그렇게 뚱뚱하냐" 등의 말을 남겼다.

설아는 "예뻐지려면 꼭 참아야 될 게 있다, 고-통", "당겨서 아파도 예뻐지려면 해야된다", "어쩔 수 없다" 등의 말을 뷰티 영상에서 남겼다. 요염, 섹시 등의 자막이 영상에 달리기도 했다.

대다수 네티즌들은 다이어트, 미모 등과 같은 지나친 외모지상주의에 빠진 설아-수아 자매 모습에 충격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어른들이 만들어낸 잘못된 가치관에 어린아이들이 고스란히 영향을 받고 있다는 것이다.

부정적인 피드백이 계속해서 쌓이자 해당 영상은 결국 비공개 처리됐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이하 이동국 씨 인스타그램
이하 이동국 씨 인스타그램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