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가..." 공개하자마자 반응 난리 난 강민경 욕실 수준 (영상)
2020-03-31 09:20
add remove print link
“많은 분이 자세히 보여달라고 하셔서 카메라를 켰다”
강민경, 새롭게 인테리어 한 욕실 소개
가수 강민경 씨가 욕실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30일 유튜브 강민경에 올라온 영상에서 강민경 씨는 최근 새롭게 공사한 욕실을 팬들에게 공개했다. 강민경 씨는 "얼마 전에 화장실 보수 공사를 했다. 사진을 SNS에 올렸더니 많은 분이 더 자세히 보여달라고 해서 카메라를 켰다"고 밝혔다.
그는 "인테리어를 설명해 드리자면 세련되지 않은 목욕탕 그런 느낌이 조금 나는데 빈티지하면서 레트로한 감성을 녹일 수 있는 그런 욕실을 갖고 싶었다. 요즘 화려한 욕실이 많지 않냐. 근데 저는 그런 데는 머리카락 한 올도 못 떨어트리겠고 부담스러웠다. 따뜻한 욕실을 갖고 싶었다"고 전했다.
강민경 씨는 욕실 부분을 설명하면서 자신이 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들 역시 함께 소개했다. 그는 "많은 분이 저의 욕실을 궁금해하셔서 오늘 욕실을 담아봤다.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SNS 이용자들은 "내가 남의 집 화장실 소개를 이렇게 기다릴 줄은 몰랐다", "진짜 센스가 넘친다", "욕실 진짜 너무 예쁘다", "욕실이 내 방보다 좋다" 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