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했더니…” 승리 군 입대 날 차량에 타고 있던 여성 정체

2020-03-19 14:30

add remove print link

승리, 군 입대 날에 동행한 여성…“강아지 품종까지 똑같아”
승리, 군 입대 날 차량에 있던 반려견…과거 유혜원이 올린 품종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그룹 '빅뱅' 전 멤버 승리가 군 입대 날에 여자친구와 동행했다는 의혹이 나왔다.

지난 18일 네이트판에 승리 군 입대 날 타고 온 차량에 여자친구와 그의 반려견이 타고 있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트위터
트위터
유혜원 인스타그램
유혜원 인스타그램

실제 사진을 살펴봤다. 승리가 타고 온 차량 뒷좌석에 남성과 여성이 타고 있었다. 남성은 큰 개를 안고 있었다. 스패니얼 품종이었다.

웨이보
웨이보

글쓴이는 "과거 승리와 열애설이 났던 신인 배우 유혜원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강아지와 똑같은 품종"이라며 "뒷좌석에 여성이 타고 있는 것도 보인다"고 주장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저런 사람을 만나고 싶을까?", "아직도 만나고 있었다니", "승리 여동생이 아닐까 싶다", "이 와중에 여자를 데리고 오네" 등 반응을 보였다.

BIGBANG勝利被爆穩交1年 貼心豪車接送「神級女友遭挖出」 | ETtoday星光雲 南韓天團BIGBANG老么勝利出道以來花邊新聞不斷,18日再度因為女友曝光登上熱搜,女生外貌堪比女藝人還美、身材
star.ettoday.net

앞서 지난 2018년 10월 대만 ET투데이는 '빅뱅' 전 멤버 승리가 신인 배우 겸 피팅 모델 유혜원 씨와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열애 증거 사진은 다수였다. 똑같은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있는가 하면 똑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들도 있었다. 또 유혜원 씨가 YG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나와 한 차량에 탑승하는 영상도 있었다.

당시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다.

유혜원 인스타그램
유혜원 인스타그램
home 구하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