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픽션(NONFICTION), 약 두 달간 팝업 매장 진행
2019-12-05 11:40
add remove print link
4가지 시그니처 담은 향수 체험
모든 제품에는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논픽션(NONFICTION)이 11월 28일부터 2월 초까지 호스팅하우스, 한남 렉토 플래그쉽스토어, 이태원 TRVR에서 약 두 달간 팝업 매장을 진행한다.
팝업 매장에서는 세계적인 조향 회사인 피르메니히, 만, 심라이즈의 톱티어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으로 탄생한 논픽션의 매력적인 4가지 시그니처 향(상탈크림, 젠틀나잇, 가이악 플라워, 포겟미낫)을 담은 향수부터 바디워시,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형과 용도의 바디 제품을 직접 체험 할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모든 제품은 설페이트, 파라벤, 프탈레이트 등 17가지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클린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호스팅하우스에서 열린 스페셜 론칭 프리젠테이션에서는 재료를 통해 분위기의 확장성을 표현하는 스튜디오 RA 윤라희 작가가 논픽션의 향기와 무드를 재료로 재해석한 오브제 작업이 비쥬얼 디렉터 황인아의 플라워 연출과 함께 전시돼 더욱 눈길을 끈다.
올해 11월 런칭한 논픽션은 자신의 가장 솔직한 모습과 마주하는 시간을 위해 탄생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최상위 원료와 섬세한 조향을 바탕으로 신비롭고 독특한 무드를 빚어내는 향수, 하루의 시작과 끝을 더욱 정성스럽게 만드는 바디케어 제품 군을 선보인다. 특히, 아티스트 그룹 ‘스튜디오 콘크리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차혜영 대표가 전개하여 론칭일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논픽션은 11월 말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세계에서 가장 사랑 받는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온·오프라인에서 독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논픽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브랜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