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자작곡도 담겼다.. 판매량 난리난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2019-11-28 16:50
add remove print link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오픈 3시간 만에 1만부 판매
앞서 유튜브 채널 구독자도 100만명 넘긴 인기스타 펭수
EBS 연습생 '펭수'의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가 인기를 끌고 있다.
EBS는 지난 27일 펭수 굿즈 판매를 알렸다. 에세이 다이어리와 인형, 문구, 티셔츠, 무릎담요 등이 있다.
그중 큰 관심을 끌고 있는 펭수 에세이 다이어리는 28일 온라인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펭수 다이어리는 오전 10시 예약판매 시작 1분 만에 200만 부가 판매됐으며, 10분 만에 1천 부가 판매됐다. 또한 예스24에서는 판매 시작 3시간 만에 1만 부가 판매되는 기록을 세웠다.
펭수는 저자 소개란에 '펭-하! 큰 덩치 때문에 남극에서는 쪼금 외로웠지만 우주대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한국까지 왔어여" 라는 글을 남겨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
12월 중으로 출고 예정인 다이어리는 1만 7천 원으로 펭수의 따뜻한 멘트와 사진, 자작곡 등이 수록되어 있어 많은 사람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아울러 27일 펭수 유튜브 채널인 '자이언트 펭TV' 구독자가 100만 명을 넘기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home
도예지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