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으로부터 '걱정스러운' 소식이 들려왔다 (공식입장)
2019-10-17 08:50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극심한 다이어트로 팬들 걱정 샀던 최유정
판타지오 측 “최유정 건강상 이유로 잠시 활동 중단”
그룹 위키미키 멤버 최유정 씨가 활동을 잠시 중단한다.
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지난 16일 위키미키 공식 팬카페에 최유정 씨가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됐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유정 양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위키미키는 최유정 씨가 건강을 회복할 때까지 7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
판타지오는 "최유정 양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최유정 씨는 지난 5월 SBS '식재료 중심-격조식당'에서 다이어트로 9kg을 감량했다고 밝혔다. 최 씨는 극심한 다이어트로 팬들 걱정을 사기도 했다.
판타지오뮤직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뮤직입니다.
위키미키의 최유정 양이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위키미키와 최유정 양에게 아낌 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키링 분들께 갑작스런 소식을 전달 드리게되어 죄송합니다.
최유정 양은 당분간 모든 일정에서 제외하여 충분한 휴식과 컨디션 회복에 전념할 계획이며, 위키미키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때 까지 당분간 7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최유정 양의 건강이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키링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한 말씀드리며 앞으로도 위키미키 최유정 양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tvN 드라마 역대 시청률 순위'… 9위 '정년이', 2위 '사랑의 불시착, 과연 1위는?
-
“0-3 패배, 그러고 며칠 뒤 또 0-3 패배…” 한국 축구 미래, 안타까운 근황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