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분을 아는 어르신들은 조용히 고개를 들어주세요” 웃찾사 '리마리오' 근황
2019-09-25 13:00
add remove print link
23일 '웃찾사' 재조명한 '본격연예 한밤'
리마리오 “최근 간간이 공연하고 있다”
개그맨 리마리오(이상훈)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2000년대 초반 인기를 끌었던 SBS 프로그램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관한 이야기가 전해졌다.
'본격연예 한밤'은 "2000년대 초중반에는 그야말로 공개 코미디 열풍이었다. 그런데 마치 이 열풍이 꿈이었던 것처럼 지금은 누구 하나 찾지도 떠올리지도 않는 무대. 웃찾사가 문을 닫은 지 2년이 지났다"라고 전했다.
방송에 출연한 리마리오는 "제가 그 당시 검색어 순위로 3개월 이상을 계속 1등, 2등을 왔다 갔다 했다"며 "행사가 꽉 잡혀 있을 때는 하루에 3개, 4개였다"라고 밝혔다.
그는 "요즘에는 간간이 공연, 연극도 하고 코미디 공연도 간간이 한다"라고 전했다. 제작진이 "그럼 이번 주는 일정이 어떻게 되세요?"라고 묻자 그는 "이번 주는 그냥 놀아요"라며 웃었다.




이어 '본격연예 한밤'은 '웃찾사'에서 활약했던 다른 개그맨들에 관한 이야기도 함께 전했다. '본격연예 한밤'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home
김민기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