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고서면, 추석맞이 훈훈한 송편 나눔
2019-08-31 08:32
add remove print link
새마을부녀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LG이노텍 참여 독거노인 등에 송편 전달

담양군 고서면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직접 빚은 송편을 나누며 훈훈함을 전했다.
고서면새마을부녀회(회장 김덕희)는 28일 고서문예회관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및 LG이노텍 광주공장 직원 등 80여 명이 함께한 가운데 모싯잎 송편을 만들어 독거노인 등 120세대에 사랑 나눔 행사를 전개했다.
이날 지역에서 재배한 모싯잎을 직접 손질하고 정성스럽게 빚어 정을 함께 나누었으며, 송편을 전달받은 한 주민은 “따뜻한 마음으로 정성껏 만들어 위로와 격려를 해주심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강성령 고서면장은 “바쁜 상황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으로 동참해 준 회원들과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따뜻한 정이 넘치는 지역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추석맞이 송편 나눔 행사는 2018년부터 새마을 부녀회 주관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 및 LG이노텍 광주공장 임직원이 함께 전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매년 면민 모두가 행복한 삶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