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요가의 날’에 주목할 만한 힐링 숙소 톱6 소개
2019-06-20 09:53
add remove print link
부킹닷컴 추천 여행지와 숙소 6곳 소개
요가를 즐기며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는 곳
폭 넓은 숙소 선택지를 자랑하는 온라인 숙소 예약의 선두주자 부킹닷컴이 6월 21일 ‘세계 요가의 날’을 맞아 요가를 즐기며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여행지와 숙소 6곳을 소개한다.
◇ 인도
인도 코발람 해변에 위치한 니라마랴 리트리트, 수리아 사무드라, 코발람은 프라이빗 해변을 마주보고 있는 인피니티 풀을 갖추고 있어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격인 리조트이다. 이곳은 일상에서 지친 투숙객의 지친 심신을 달래줄 만한 요가 수업, 스파 트리트먼트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바다가 훤히 내려다보이는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요가 강습은 바다를 배경으로 두고있어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자아내 잊지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 인도네시아
요가 매니아들 사이에서 핫한 여행지로 꼽히는 인도네시아 우붓은 정글 속에서 요가를 수련할 수 있어 차원이 다른 힐링 경험을 제공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 중에서도, 코모 샴발라 이스테이트는 요가 및 필라테스 개인별 강습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아유르베다 의사, 영양사, 침술사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트레킹, 자전거, 래프팅, 카누 등의 야외 활동 프로그램이 마련되어있어 심신안정을 위한 최적의 힐링 여행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모로코
이국적인 풍경에서 요가를 즐기고 싶다면 대서양을 따라 드넓게 펼쳐진 모로코의 파라디스 플라쥬 서프 요가 & 스파를 빼놓을 수 없을 것이다. 이 리조트는 약 1200㎡ 크기의 오아시스 한 가운데 자리하고 있어 삶의 조화와 균형을 찾기에 더없이 좋은 장소이다. 해변에서 요가를 즐긴 뒤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건강한 유기농 음식으로 배까지 든든하게 채우면 활기찬 에너지를 되찾을 수 있을 것이다.◇ 멕시코
멕시코 칸쿤에 위치한 르 블랑 스파 리조트 올 인클루시브는 요가 매니아라면 주목할만한 성인 전용 리조트이다. 전 구역이 금연인 이곳은 요가 및 필라테스 강좌를 비롯해 최신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짐과 세계적인 수준의 사우나와 한증막까지 갖추고 있어 힐링 타임을 즐기기 더없이 좋은 곳이다. 또한,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인정받아 세계 최고 권위의 호텔 평가 인증인 ‘AAA 파이브 다이아몬드 어워드(AAA Five Diamond Award)’ 수상 경력을 자랑한다.
◇ 호주
아름다운 해변과 훼손되지 않은 자연환경으로 잘 알려진 호주의 바이런 베이 또한 눈여겨볼 힐링 데스티네이션이다. 매일 탁 트인 푸른 바다를 보며 야외 요가를 즐기고 싶다면 호주 바이런 베이 내 약 180㎡ 규모의 열대우림에 자리한 더 바이런 앳 바이런 리조트 & 스파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 곳에서는 요가수업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호주에서 가장 많이 촬영된 해변 중 하나인 탈로우 비치가 도보 거리 내 위치해 요가수업 후 바닷가를 따라 펼쳐진 길을 거닐면 힐링을 느끼기에 충분할 것이다.
◇ 코스타리카
중남미에 위치한 자연 친화적인 국가인 코스타리카는 힐링 여행지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요가 수련을 위해 이곳을 방문한다. 코스타리카 최고의 해변 중 하나로 손꼽히는 해변인 플라야 산타 테레사 비치에 자리한 프라나마르 빌라 & 요가 리트리트는 1년 내내 이곳에 묵는 투숙객에게 높은 수준의 요가 강습을 제공하고 있어 요가 매니아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리조트 내 티 라운지와 해먹이 설치된 테라스 등 편안한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충분한 휴식을 취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