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난장판” 오늘(16일) 올라온 엑소 백현 브이로그 (영상)
2019-05-16 19:00
add remove print link
16일 유튜브 계정 개설하고 처음 영상 올린 엑소 백현
백현 “간만에 밖에 나가 친구들과 커피 한 잔 했다”
그룹 '엑소(EXO)' 멤버 백현(변백현·27)이 유튜브 계정을 개설하고 브이로그 영상을 올렸다.
16일 엑소 백현은 유튜브에 '백현이의 브이로그'라며 첫 영상을 업로드 했다. 영상 제목에는 '연한 아메리카노/안전벨트/머리 난장판/초보 유튜버/억지 보조개/짧다 영상이...'라는 말이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는 백현이 차에 타 시동 거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백현이 거리에 서 있는 장면이 등장했다. 해당 장면이 나오자 "카페까지는 걸어갈 거예요"라는 자막이 나왔다. 백현은 친구에게 "뒤에서 찍어줘"라며 길에서 걷는 모습을 촬영했다.
백현을 촬영 중인 친구는 "백현 씨 밖에 이렇게 걸어 다니는 거 되게 오랜만 아니십니까?"라고 물었다. 백현은 "맞아요"라며 "하필 추운 날 나와 가지구..."라고 말했다. 친구가 "여기가 지금 어디죠?"라고 묻자, 백현은 "여기 지금 성수 사거리"라고 답했다.
카페에서 백현은 "요즘 아메리카노 연하게 마셔요"라며 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있는 모습을 밑에서 찍었다. 손가락으로 입술을 만지던 백현은 웃으면서 보조개가 강조되게 아래에서 영상을 촬영해 웃음을 선사했다.
영상에는 앵글을 바꾼 백현 풀어진 모습과 귀엽게 하품하는 모습도 담겼다. 백현은 옆태를 연이어 선보였고 이내 영상이 종료됐다.
백현은 영상을 올리며 "간만에 집돌이가 밖에 나가서 친구들을 만나 커피 한잔 하고 들어왔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그는 "첫 영상 촬영하는 거라 미숙하지만, 점점 늘어가는 모습으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백현은 영상을 올린 뒤 "너무 짧죠? 저도 처음 찍어보는 거라 앞으로 더 발전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헤헤!><"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백현 유튜브는 계정 개설 후 24시간도 되지 않아 16일 오후 6시 40분 기준 21만 명을 넘었다. 백현이 올린 브이로그는 약 40분 만에 조회수 6만 회를 넘어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