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손 동작 의미 아시나요?” '달라달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한 ITZY

2019-03-03 13:00

add remove print link

ITZY 멤버들, 유튜브에 '달라달라' 반응 영상 공개
뮤직비디오 보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털어놔

유튜브, ITZY

그룹 ITZY(있지)가 데뷔 타이틀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반응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월 27일, ITZY 유튜브에는 '[ITZY? ITZY!(있지? 있지!)] EP4. MV 보고 있지!'가 올라왔다. 영상에서는 멤버들이 뮤직비디오를 보며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하 유튜브, ITZY
이하 유튜브, ITZY

채령은 첫 번째 후렴이 등장하는 야외 촬영 장면을 보고 당시 날씨가 한파였다고 밝혔다. 리아도 "감독님께서 저희를 찍을 때 계속 입김이 나오니까 최대한 숨을 참아달라고 (말씀하셨다)"며 고충을 털어놨다.

멤버들은 데뷔 전부터 티저 영상으로 화제를 모았던 터널 장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리아는 "고생한 만큼 제일 멋있는 (장면)"이라며 웃었다. 리더 예지가 "진짜 어떤 정신력으로 (촬영)했는지 진짜 신기하다"고 말하자 다섯 멤버들 모두 수고했다며 박수를 쳤다.

리아는 엘리베이터 장면에서 멤버들이 이마 위에 그린 손 모양을 가리키며 "이게 왕관 모양인 걸 다들 아시나요?"라고 말했다. 유나는 "저희가 '퀸' ITZY(라는 뜻에서 했다)"며 손 모양을 재연했다.

지난 2월 12일 데뷔한 ITZY는 JYP 엔터테인먼트가 트와이스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이다. 데뷔곡 '달라달라'는 공개 11일 만에 지상파 음악 방송 1위에 올라 최단기간 걸그룹 지상파 음악방송 1위라는 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다.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