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초부터 교제 중” 김보라♥조병규 열애 인정
2019-02-21 10:20
add remove print link
“두 사람이 2월 초부터 교제 중인 게 맞다”며 열애설 인정한 양측 소속사
두 사람은 21일 강남일대에서 데이트 중인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에 휩싸여
JTBC 드라마 'SKY 캐슬' 출연 배우 조병규, 김보라 씨가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21일 조병규 씨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위키트리에 "두 사람이 2월 초부터 교제 중인 게 맞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김보라 씨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본인 확인 결과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2월 초부터 교제를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열애설을 직접 언급했던 KBS '해피투게더4' 녹화 이후에 교제를 시작한 거냐"는 질문에는 "그런 걸로 안다. 해피투게더 녹화가 1월 말 정도에 있었다. 좋은 친구 사이로 지내다 그 이후에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한 것 같다"고 전했다.
김보라, 조병규 씨는 지난달 KBS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었다.
두 사람은 21일 강남 일대에서 데이트 중인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더팩트는 "김보라, 조병규 씨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시간을 맞춰 함께 영화를 보고 식사를 했다"며 두 사람 열애설을 보도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