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가 급작스레 활동 중단한 이유
2018-09-29 15:00
add remove print link
아리아나 그란데는 전 남자친구인 래퍼 맥 밀러 사망 이후 힘든 시간을 보냈다.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가 급작스럽게 활동을 중단한 이유가 전해졌다.
지난 28일(이하 현지시각) 미국 매체 CBS 뉴스는 "아리아나 그란데가 예정돼 있던 'SNL(Saturday Night Live)' 출연을 취소했다"고 보도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유명 TV쇼인 'SNL 시즌 44' 첫 회에 출연해 공연을 펼칠 예정이었지만 방송을 하루 앞두고 출연을 취소한 것으로 전해졌다. 아리아나 그란데 출연 취소로 생긴 공석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가 대신했다.
매체는 SNL 프로듀서인 론 마이클스(Lorne Michaels) 말을 빌려 "아리아나 그란데의 갑작스러운 출연 취소는 '감정적인 문제'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 28일 본인 트위터에 "제발 하루만 괜찮은 날을 보낼 순 없을까요. 제발요"라는 트윗을 올리며 불안정한 심리 상태를 드러내기도 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지난 7일 전 남자친구인 래퍼 맥 밀러(Mac Miller) 사망 이후 힘든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맥 밀러는 약물 과다 복용으로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맥 밀러 사망 소식 이후 아리아나 그란데는 SNS에서 악플 세례를 받기도 했다. 일부 팬들은 맥 밀러 사망 원인이 아리아나 그란데에게 있다며 "다 네 잘못이야(This is your fault)"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당분간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