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 사진' 올린 카라 출신 강지영 인스타그램 상황
2018-09-18 08:30
add remove print link
일부 이용자들은 같은 팀 멤버였던 구하라 씨를 겨냥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그룹 카라 전 멤버 강지영(24) 씨 SNS에 팝콘 사진과 관련한 댓글들이 잇따르고 있다.
강지영 씨는 지난 16일 인스타그램스토리에 기계 안에서 튀겨지고 있는 팝콘 사진을 올렸다. 이후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에 '현재 전 카라 강지영 인스타'라는 제목으로 해당 사진이 퍼지면서 화제가 됐다. 일부 인터넷 이용자들은 같은 팀 멤버였던 구하라 씨를 겨냥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다.
18일 강지영 씨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팝콘잼", "팝콘각", "구하라 사건이 재밌게 구경할 일이라는 의미냐. 카라 갈수록 실망이다"라는 댓글들이 이어졌다. 일부 이용자들은 "그냥 팝콘 사진이다. 의미부여 하지 말라"며 반박 의견을 남기기도 했다.
구하라 씨는 지난 13일 논현동 빌라에서 전 남자친구 A씨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구하라 씨가 쌍방 폭행을 주장한 것과 달리, A씨는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공방이 벌어졌다.
구하라 씨는 18일 오후 3시 강남경찰서에 출석해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