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어플 뭐 써?” 보정 쩌는 셀카 어플 추천 (영상)
2018-01-29 17:3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채널 '여정을떠난여정' 운영자 선여정 씨가 셀카, 보정 어플을 추천했다.
유튜브 채널 '여정을떠난여정' 운영자 선여정 씨가 셀카, 보정 어플을 추천했다. 이 채널은 29일 현재 66만 6000여 명 이상이 구독 중이다.
선여정 씨는 "셀카를 잘 찍는 것도 아니고, 포토샵을 잘 하는 것도 아니지만 여러분들에게 저의 셀카 어플을 소개해드리겠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주로 사용하는 휴대전화 어플을 이용해 셀카를 찍고 사진 보정을 했다. 선여정 씨 휴대전화 기종은 '아이폰X'다.
선여정 씨가 소개한 어플 8개다.
푸디(Foodie)
"음식 찍는 카메라라서 그런지 환하게 피부를 밝혀주면서 섀도, 립 컬러를 죽이지 않고 피부도 좋아 보인다. 맛있게 4번 필터를 추천한다"
몰디브(Moldiv)
"뷰티에 있는 러블리와 밀크 필터 선호. 무료 버전으로 사면 광고가 좀 뜬다. 손 떨림 보정력이 좀 떨어진다"
아날로그 파리(Analog paris, 앱스토어 전용)
"7번 필터가 배경과 같이 뽀샤시가 들어가 좋다. 쨍한 색감 때문에 맑아 보인이고 청량스러운 느낌"
키라키라(kirakira, 앱스토어 전용 유료)
"사진은 별다른 필터 없이 기본으로 찍히는데 얼굴에 빛이 날 수 있게 한다. 화면에서 가장 밝은 부분을 찾아 반짝거리는 효과를 준다. 음식이나 물건 찍을 때 좋다"
아날로그 필름 도쿄 (Analog Film Tokyo, 앱스토어 전용 유료)
"아름답게 청량한 느낌 필터가 대부분이다. 4번 필터에 색감을 연하게 조절해 쓴다"
싸이메라(Cymera)
"사진 꾸미기 어플이다. 사진을 확대해 광대, 콧볼 등을 줄인다"
유캠 퍼펙트(YouCam Perfect)
"알아서 포토샵을 해준다. 눈 키우기, 콧대 조절, 눈 밑 지방, 윤곽, 쌍꺼풀 기능 등이 있다"
R4VE
"배경, 스티커 등을 선택해 사진을 꾸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