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롯데주류

“보자마자 심쿵” 단돈 ‘100원’에 출시된 청하더쿠 한정판 피규어

2017-09-19 17:50

add remove print link

무심한 듯 반짝이는 눈, 도톰한 노란색 주둥이, 토실토실한 엉덩이.

“크 꽃향기에 취하고 청하 향기에 또 한 번 취하고”  / 이하 전성규 기자
“크 꽃향기에 취하고 청하 향기에 또 한 번 취하고” / 이하 전성규 기자

"너! 내 덕이 돼라"

무심한 듯 반짝이는 눈, 도톰한 노란색 주둥이, 토실토실한 엉덩이.

당신의 마음을 낚을 '청하더쿠'가 드디어 출시된다. ‘청하더쿠’는 롯데주류에서 선보이는 한정판 피규어다. 가격은 단돈 100원.

“가을엔 청하지”
“가을엔 청하지”
“거 청하 마시기 딱 좋은 날씨네”
“거 청하 마시기 딱 좋은 날씨네”

‘청하더쿠’는 롯데주류 ‘청하’와 피규어 전문 업체 초코사이다 콜라보로 탄생됐다. 해산물 안주와 찰떡궁합인 ‘청하’를 사랑하는 수산시장 덕후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청하더쿠’는 ‘청하’를 뜻하는 맑을 ‘청(淸)’자가 새겨진 초록색 앞치마에 하얀색 두건을 썼다. 낚싯대 끝에는 앙증맞은 ‘청하’ 한 병을 미끼로 달았다. 금방이라도 덕후들을 낚을 기세다.

“어디 한 번 청하 덕후들 좀 낚아볼까”
“어디 한 번 청하 덕후들 좀 낚아볼까”
“훗 걸려들었어”
“훗 걸려들었어”

초코사이다에서 판매하는 '청하더쿠' 피규어 정품 가격은 3만9000원이다. 100원에 산다면 390배 이득인 셈이다.

물론 아무나 손에 넣을 순 없다. 선착순으로 딱 1700명만 ‘청하더쿠’를 입양할 수 있다.

구입은 ‘G9’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다. ‘G9’ 모바일 앱을 다운받은 뒤, '청하더쿠'를 검색하면 된다. G9앱 투데이 핫딜에 떠 있는 ‘청하더쿠’ 상품을 클릭해도 된다.

선착순 구매자를 대상으로 ‘청하더쿠 득템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오는 10월 1일까지 인스타그램에 ‘청하더쿠’ 득템 인증샷과 함께 #청하, #청하더쿠 해시태그를 올려주면 된다. 추첨을 거쳐 50명에게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 청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chungha.insta)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청하더쿠’의 더쿠가 될 준비가 됐다면, 휴대폰에 ‘G9 ‘앱을 깔고 손가락을 풀어 두자. 결전의 날은 오는 20일 오전 9시다.

“날 갖고 싶다면 서두르도록”
“날 갖고 싶다면 서두르도록”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