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시2' 박은빈, 19금 영상 들키고 “난 신방과라 영화 분석을...” (영상)
2017-09-08 08:30
add remove print link
한승연 씨는 아무것도 모르겠다는 표정을 지으며 "저희가 뭐 봤어요?"라고 되물었다.
'청춘시대2' 배우 박은빈(25) 씨가 위기를 재치있게 모면했다.
지난 7일 JTBC는 네이버TV를 통해 '청춘시대2' 박은빈 씨 제작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박은빈 씨는 방에 야한 동영상을 틀어두고 외출하다 하우스메이트들에게 들켰다.
박은빈 씨는 "뭘 보고 있었냐"는 질문을 받았다. 옆에 있던 한승연(28) 씨는 아무것도 모르겠다는 표정을 지으며 "저희가 뭐 봤어요?"라고 되물었다. 박은빈 씨는 "인강(인터넷 강의)?"이라고 말했다. 박은빈 씨는 "저 취업해야 하니까..."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승연 씨는 "인강이 왜 이렇게 외설적이에요"라고 말했다. 박은빈 씨는 "예술을 공부하고 있었나 봅니다"라고 답했다. 한승연 씨는 계속 웃음을 참았다.
박은빈 씨는 "제가 또 신방과잖아요"라며 "영화에 대해 공부하지 않았을까..."라고 말하며 위기를 벗어났다.
'청춘시대2'는 서로 다른 성격을 가진 20대 여성 5명이 한집에서 살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다. 박은빈 씨는 똑똑하고 푼수 끼가 있는 송지원 역을 맡았다.







home
권지혜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