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머리가 잘 어울리는 남자 연예인 10선
2017-08-08 19:10
add remove print link
원빈 씨는 2015년 이나영 씨와의 결혼식에서 단발머리에 조각 같은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1.원빈
배우 원빈 씨는 2015년 5월 배우 이나영 씨와의 결혼식에서 단발머리에 조각 같은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2.장문복
가수 장문복 씨는 2010년 Mnet '슈퍼스타K2'에 출연한 이후 사람들 눈에 띄기 싫어 머리카락을 길렀다고 했다. 그는 군 입대 날짜가 정해지면 머리카락을 자를 계획이다.

3.장근석
배우 장근석 씨는 2009년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이후 꾸준하게 단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마치 테리우스 같은 꽃미남 스타일을 완성했다.

4.넉살
넉살은 긴 머리로 힙합 팬들 사이에서 '넉 언니'라고 불리는 래퍼다.
Vismajor Company / RHYD / GUE(@nucksal)님의 공유 게시물님,
5.류승범
배우 류승범 씨는 2007년 영화 '라디오데이즈' 출연 이후 줄곧 단발머리를 고수해 오고 있다. 일명 '예수머리' 선두 주자로 불린다.


6.강균성
가수 강균성 씨는 2015년 한 인터뷰에서 "내가 원하는 (머리카락) 길이가 쇄골까지인데, 그때까지 길러볼 생각이다. 그리고 원하는 길이만큼 기르면 그 상태를 조금 즐길 예정"이라며 단발 스타일을 하는 이유를 밝혔다. 그는 지난해 8월 머리를 짧게 자른 후 더 잘생겨 보인다는 반응을 얻고, 현재까지 머리를 기르지 않고 있다.

7.이필립
배우 이필립 씨는 2010년 SBS 드라마 '시크릿가든'에서 야성적 매력이 풍기는 단발머리를 선보였다.


8.김재욱
모델 출신 배우 김재욱 씨는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과 SBS 드라마 '나쁜 남자'에서 단발머리를 선보였다.


9.이정신
씨엔블루 멤버 이정신 씨는 데뷔 후 줄곧 단발머리를 고수하다 2012년 머리를 짧게 잘랐다. 현재는 배우 활동을 하며 짧은 머리를 유지하고 있다.


10.김희철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 씨는 데뷔 이래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왔다. 삭발부터 단발, 가발 쓴 모습까지 "여자보다 더 예쁜 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Doll Eye #희님 #강호동 #아는형님 #자라나라머리머리
Kim Hee Chul(@kimheenim)님의 공유 게시물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