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터진 NS윤지' NBA 올스타전 방송사고 (영상)
2017-02-20 16:2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Madridsta Korea가수 NS윤지가 생방송 도중 중계진과 함께 웃음을 터트
유튜브, Madridsta Korea
가수 NS윤지가 생방송 도중 중계진과 함께 웃음을 터트린 'NBA 올스타전' 방송사고 영상이 화제다.
지난 19일 스포티비에서 방송된 '2017 NBA 올스타전'에서 NS윤지는 김명정 캐스터, 박세운 기자와 함께 중계석에 앉았다.
영상에는 마무리 인사를 전하던 세 사람이 박세운 기자의 갑작스러운 기침에 웃음을 터트리는 모습이 담겼다. 박세운 기자는 기침을 하며 "죄송합니다"라고 말했고, 다른 두 사람은 고개를 푹 숙인 채 웃음을 참으려 애썼다.
김명정 캐스터는 "라이브의 묘미죠?"라며 마무리 멘트를 이어가려고 했지만, 계속되는 기침에 다시 웃음을 터트렸다.
NS윤지는 "눈물이 난다"며 좀처럼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결국 캐스터는 거의 흐느끼듯 다음 경기를 소개하며 멘트를 마무리했다.
같은 날 NS윤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사고 영상을 올리며 "정말 한 1년 웃을꺼 오늘 생방송 때 다 웃은 것 같아요. 시청자분들 같이 즐거우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