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성공" 새끼 악어에 시리얼 쌓기

2016-06-22 10:40

add remove print link

View post on imgur.com'시리얼 7개 올리기'에 성공한 새끼 악어 사진이

View post on imgur.com

'시리얼 7개 올리기'에 성공한 새끼 악어 사진이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1일(한국시각) 온라인커뮤니티 레딧 이용자 'Yourcatsonfire'는 시리얼 올리기에 도전한 사진을 공개했다. 그가 시리얼을 올리기로 한 곳은 아기 이마나 강아지 콧등이 아닌 '악어 머리 위'였다.

게시자는 악어 머리 위에 무려 시리얼 7개를 올리는 데 성공했다. 입을 벌리고 있는 자그마한 악어 머리 위에는 시리얼이 차곡차곡 쌓여 있다.

일부 네티즌은 살아있는 악어가 아닌 것 아니냐며 의혹을 제기했다. 그러나 게시자는 새끼 악어 위에 마지막 7번째 시리얼을 올리는 순간을 영상으로 공개했다. 그는 손을 부들부들 떨면서 조심스럽게 마지막 시리얼을 얹어 놓았다. (☞바로가기)

악어 사진은 22일 오전 10시까지 189만 회 이상 조회되며 관심을 받고 있다. 게시자는 사진 속 악어는 난쟁이카이만이라고 밝혔다.

난쟁이카이만은 악어목 앨리게이터과에서 가장 작은 종으로 길이 1.2~1.5m까지 자란다.

최근 미국 아빠들은 '시리얼 올리기' 대결에 푹 빠져있다. 페이스북 커뮤니티 '라이프 오브 대드(Life of Dad)' 페이지에는 시리얼을 얹은 채 곤히 자는 아기 사진이 여러 장 올라와 있다. 강아지 콧등에 시리얼 3개 올리는 데 성공한 사람도 있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