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입지?' 유용한 패션 코디 사이트 10선
2016-03-10 17:10
add remove print link
'오늘 뭐 입지?'는 매일 아침 맞닥뜨리는 난제다.
'오늘 뭐 입지?'는 매일 아침 맞닥뜨리는 난제다. '밑 빠진 옷장'마냥 옷은 사도 사도 부족한듯하다.
이럴 때 생각을 전환해 패션 아이템 하나를 다양하게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패션 조합이 어렵다면 옷깨나 입는다는 사람들 사진을 보고 영감을 얻을 수 있다.
알아두면 패션 코디에 도움되는 사이트 10개를 꼽아봤다.
1. 룩북(Lookbook)전 세계 일반인들이 데일리룩을 올리는 사이트다. 패션 아이템별로 브랜드 정보도 공개한다.
2. 캠스콘(CAMSCON)
캠퍼스 스타일 아이콘을 뜻하는 웹진 '캠스콘'이다. 전국 80여 개 대학교에서 스타일리시한 학생들 패션을 모아 보여준다.
3. 패션빈스(FashionBeans)
남성 패션과 스타일링에 관한 글, 사진을 올리는 웹진이다. 스트리트 패션뿐 아니라 헤어 스타일링에 관한 조언도 얻을 수 있다. 하나의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4. 후즈핫-컬러파인더
'빨간색 재킷에 어울리는 니트 색은 뭐지?'가 궁금하다면 이 사이트가 유용하겠다. 원하는 옷과 색상을 선택해 검색하면 비슷한 종류 코디를 보여준다. 패션 아이템 색상 별로 어울리는 색을 알 수 있다. 단, 남자 옷 정보만 제공한다.
5. 사토리얼리스트(The Satorialist)
세계적인 사진작가 스콧 슈만이 운영하는 패션 블로그다. 뉴욕, 밀라노, 파리 등에서 옷 잘 입는 사람들 패션을 찍어 보여준다.6. 스트리트피퍼(Streetpeeper)
뉴욕, 런던, 도쿄, 서울 등 전 세계 스트리트 패션을 보여주는 사이트다. 도시별로 선택해서 볼 수 있다. 패션 아이템별로 브랜드 정보도 공개한다.
7. 웨어(WEAR)
일본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특히 유용한 사이트다. 성별, 패션 아이템별로 상세하게 스트리트 패션을 보여준다. 성인뿐만 아니라 아동 스트리트 패션도 있다.
8. 스타일 아레나(style-arena)
일본 스트리트 패션을 보여주는 사이트다. 페이지가 일본어로 구성돼 있지만 사진을 보는 것은 어렵지 않다.
9. 남자 봄·여름·가을·겨울 코디남자 옷 봄·여름·가을·겨울 코디를 선택해서 볼 수 있다. 남자 패션만 제공한다. 10. 페이스헌터(facehu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