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 고흐 인사이드' 홍보대사 장근석 기자회견 사진·영상

2016-01-11 17:40

add remove print link

11일 열린 '반 고흐 인사이드' 전시회 기자회견에 참석한 배우 장근석 씨 / 이하 위키트

11일 열린 '반 고흐 인사이드' 전시회 기자회견에 참석한 배우 장근석 씨 / 이하 위키트리

11일 오후 서울 중구 봉래동 문화역서울284에서 '반 고흐 인사이드(Van Gogh Inside): 빛과 음악의 축제' 전시회 기자회견이 열렸다.

이날 열린 기자회견에는 홍보대사를 맡은 배우 장근석 씨와 김철식 연출, 미디어앤아트 지성욱 대표,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최정철 원장, 중앙대 영상공학 디지털이미징 공학박사 이재영 씨가 참석했다.

(사진 왼쪽부터) 김철식 연출, 지성욱 대표, 홍보대사 장근석, 최정철 원장, 이재영 공학박사

이번 전시는 '빛과 음악의 축제'라는 부제처럼 명작을 기본으로 그 속에 숨어있는 스토리와 함께 영상, 음악 등 관객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효과들로 새롭게 구성됐다. 문화역서울284 전시장 벽면과 천장 바닥에 설치된 다양한 크기의 스크린과 프로젝터로 반 고흐를 비롯한 인상주의 화가 8인의 명작을 생생하게 재현한다.

반 고흐 외 고갱, 모네, 르누와르, 드가 등 인상파 작가들 작품 400여점이 전시되는 '반 고흐 인사이드' 전시회는 오는 4월 17일까지 문화역서울284에서 열린다.(매주 월요일 휴무)

이하 '반 고흐 인사이드' 기자회견에 참석한 배우 장근석 씨 사진, 영상이다.

패션 센스 뽐내며 등장하는 장근석 씨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귀여운 눈빛도 빠질 수 없죠~

'근짱' 특유의 자신감 넘치는 포즈

'반 고흐 인사이드' 전시회 보러 오세요~

장근석 씨가 홍보대사를 맡게 된 계기는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유튜브, wikitree4you

home 전성규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