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몸으로 고층빌딩 뛰어다니는 남성 영상

2015-11-30 22:3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유튜브, OlegCricket 두바이 한 고층빌딩을 아무런 장비 없이 맨몸으로 뛰어다

이하 유튜브, OlegCricket 

두바이 한 고층빌딩을 아무런 장비 없이 맨몸으로 뛰어다니는 남성 영상이 공개됐다.

30일 유튜브에 공개된 이 영상은 에너지 음료수 회사인 '고릴라 에너지(Gorila Energy)'가 공개한 광고 영상이다. 이 회사는 아제르바이잔, 키르기스스탄, 우즈베키스탄 등에서 에너지 음료수를 판매하는 회사다.

이 영상 속 한 남성은 두바이 고층 빌딩을 보호 장비 없이 뛰어다닌다. 이 남성은 건물 외벽을 기어가기도 하고 한쪽 벽을 미끄럼틀 타듯 내려오기도 했다. 

이 영상을 본 유튜브 이용자들은 "눈을 뜨고 볼 수가 없다. 위험해 보인다", "보호장비 없이 저렇게 뛰어다니다니 대단하다" 등 댓글을 남겼다.

지난 2003년 7명 젊은이가 맨몸으로 빌딩을 타고 다니는 프랑스 영화 '야마카시'가 개봉해 화제가 됐다. 이 영화 이후 '파쿠르'라고 불리는 익스트림 스포츠가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30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 속 남성도 파쿠르라고 불리는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이 영상이 공개된 유튜브 채널 'OlegCricket'에는 이 영상 외에도 두바이 고층빌딩에서 익스트림 스포츠 파쿠르를 즐기는 남성들 영상이 공개됐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