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송곳', 출연료 미지급 사태"
2015-11-30 20:07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JTBC 드라마 '송곳'에 출연한 배우들이 출연료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
뉴스1
JTBC 드라마 '송곳'에 출연한 배우들이 출연료를 받지 못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30일 오후 스포츠서울은 "이 드라마에 출연한 주연, 조연 배우들이 출연료를 받지 못하고 있다. 드라마 '송곳' 적자 규모가 생각보다 큰 것으로 알려졌다"고 했다.
한 관계자는 스포츠서울과 인터뷰에서 "일부 출연 배우는 계약서도 제대로 작성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향후 파장이 커질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현재 출연료가 정산되지 않고 있으며 제작사와 배우들이 출연료 지급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스포츠서울 보도 이후 JTBC 관계자는 OSEN과 인터뷰에서 출연료 미지급 이야기는 시기상조라고 입장을 밝혔다.
JTBC 관계자는 "드라마 '송곳'은 지난 29일 종영했다. 이런 경우 보통 다음 달에 정산한다. 출연료가 미지급됐다는 얘기는 시기상조다"라고 이 매체에 전했다.
드라마 '송곳'은 대형할인점에서 벌어진 비정규직 해고 노동자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이 드라마에는 배우 지현우, 배우 안내상 씨 등이 출연했다.
home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