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같던 엠버, '진짜 사나이'서 치마 입은 모습"

2015-03-09 08:28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tv캐스트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프엑스 멤버 엠버가 치마를 입은 모습에

[네이버tv캐스트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에프엑스 멤버 엠버가 치마를 입은 모습에 관심이 집중됐다.

8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2'(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훈련을 모두 마친 출연자들이 수료식을 위해 정복을 갖춰 입었다. 이날 가장 주목을 받았던 사람은 엠버였다. 평소 엠버는 에프엑스 무대에서도 늘 바지를 입으며 소년같은 이미지를 보였기 때문이다.

엠버는 정복으로 갈아입고 어색한 발걸음으로 출연자들 앞에 나타났다. 치마에 구두까지 신은 엠버는 평소 소년 이미지에서 탈피했을 뿐만 아니라 각선미까지 드러내 모두가 감탄했다. 한 일반 부사관 후보생은 엠버에게 "이렇게 예뻐도 됩니까"라고 물었고 엠버는 자신있게 걸어다니며 "됩니다"라고 애교있게 답했다.

하지만 엠버는 치마가 어색했는지 다른 멤버들이 보지 않을 때 다리를 옷으로 몰래 감싸는 등의 모습도 보였다.

이외에도 이다희 씨와 강예원 씨 등도 역시 그간 볼 수 없었던 연예인 다운 모습을 보여 일반 부사관 후보생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 특집 마지막 이야기와 함께 시즌2 첫 이야기가 방송돼 기대를 모았다. '진짜 사나이 시즌2'에는 배우 정겨운 씨, 배우 이규한 씨, 개그맨 김영철 씨, 배우 임원희 씨, 전 농구선수 김승현 씨, 요리사 샘 킴 씨, 언터쳐블 멤버 슬리피, 슈퍼주니어 강인 씨, 방송인 샘 오취리, 보이프렌드 멤버 영민 씨와 광민 씨 등이 출연한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