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성원전, 어린이날 경주지역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 선물 지원
2025-04-29 15:31
add remove print link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1천만원 상당의 어린이날 선물 지원
[경주=이창형 기자]=한국수력원자력(주)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정원호)는 29일 본부 홍보관에서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1천만원 상당의 어린이날 선물을 지원 및 전달하는 행사를 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춘식 월성원자력본부 지역협력부장과 송경호 경주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 회장이 대표로 참석하여 지원금 전달을 진행하고, 아동센터 지원사업과 관련한 의견교환의 시간을 가졌다.
현재 경주시 관내 지역아동센터는 총 28개로, 약 848명의 아동이 등록되어 있다.
월성원자력본부는 2015년부터 11년째 매년 어린이날을 맞아 경주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선물을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해오고 있다.
송경호 경주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장은 “센터 아이들은 이러한 지원이 없으면 선물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매년 월성원자력본부에서 경주시 전체 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세심하게 마음을 써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김춘식 지역협력부장은 “아이들의 양육과 돌봄 등 중요한 역할을 해주고 계신 지역아동센터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비록 작은 선물이지만 아이들에게 설렘과 기쁨을 줄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지역사회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