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문어 전문 브랜드 ‘석문어’, 먹방 예능 ‘밥먹으러왔습니다’서 소개

2025-04-25 13:51

add remove print link

스타 셰프도 극찬한 독창적인 문어 요리

'밥먹으러왔습니다' 방송 화면 / 코미디TV 제공
'밥먹으러왔습니다' 방송 화면 / 코미디TV 제공
국내 돌문어 단일 품목 전문점 ‘석문어’가 코미디TV 먹방 예능 프로그램 ‘밥먹으러왔습니다’에 소개됐다.

지난 20일 첫 방송된 프로그램에서는 스타 셰프 이원일, 먹방 유튜버 히밥, 배우 박광재가 전국 곳곳의 숨은 맛집을 찾아 떠나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석문어는 이를 통해 '문어 하나에 진심을 다한 브랜드'라는 강력한 정체성을 선보였다.

석문어는 기존 외식업계에서 찾아보기 힘든 ‘돌문어 단일 품목’에 집중해 메뉴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밥먹으러왔습니다' 방송 화면 / 코미디TV 제공
'밥먹으러왔습니다' 방송 화면 / 코미디TV 제공

‘돌문어 샤브 전골’, ‘돌문어 숙회’ 등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와 인덕션 테이블을 활용한 조리 방식이 방송에서도 소개됐다. 특히, 스타 셰프 이원일이 직접 맛보고 인정하며 돌문어만의 독창적 경쟁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관계자는 “문어 하나에 정말 푹 빠져 최고의 메뉴를 만들기 위해 연구하고 연구하며 준비한 브랜드가 많은 분들께 소개되어 기쁘다”며 “특히 본연의 맛을 살리며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기도 한 최고의 식감을 유지한 메뉴 구성과 새로운 한식 외식 트렌드를 제시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또한, “전국 단위 매장 확장을 본격 추진 중이며, 향후 다양한 미디어 및 브랜드 협업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선사 드릴 것”이라고 덧붙였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