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이공대, 26일 ‘2025 JOY대플 잡토크 콘서트’ 개최

2025-04-25 04:07

add remove print link

기아・금호타이어・포스코・한국전력공사・G마켓 현직자 참여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조선이공대학교(총장 조순계)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대기업 현직자들이 직접 현장의 생생한 정보를 전하는 ‘2025 JOY대플 잡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26일 조선이공대학교 본부동 5층 시청각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잡토크 콘서트에는 기아, 금호타이어, 포스코, 한국전력공사, G마켓 등 주요 대기업 및 공공기관의 현직자들이 유통·제조·모빌리티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직무 특성과 최신 채용 동향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패널들과 청년들 간의 실시간 질의응답도 함께 진행되어, 현장의 생생한 정보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진로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잡토크 콘서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채용시장과 산업 트렌드에 맞춰 청년들의 실질적인 진로 설계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청년들은 채용 트렌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의 진로 방향과 취업 전략을 새롭게 정립하는 데 큰 도움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지역 인재들이 지역 내 안정적인 취업과 정착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 활성화와 정주형 인재 양성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행사에는 조선이공대 학생들 외에 졸업생, 지역 청년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오는 4월 25일(금)까지, 조선이공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사전접수로 진행된다.

조선이공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청년들의 성공적인 사회 진출을 위해 진로 상담, 취업 지원, 직무 교육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역 청년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속 가능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