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98% 재구매율 국산 딸기청의 충격적인 비밀... 그 이유는?

2025-04-24 18:19

add remove print link

계절 제한 없는 딸기 음료의 비밀
5초면 끝! 집에서 즐기는 딸기 레시피

어느덧 성큼 다가온 여름, 시원하고 달콤한 음료가 간절해지는 계절이다. 특히 톡톡 터지는 탄산과 싱그러운 과일의 조합은 더위를 잊게 하는 최고의 선택. 하지만 카페마다 제각각인 딸기 음료의 맛에 실망한 적 있다면 주목하자.

이제 집에서도 카페 퀄리티 그대로, 아니 그 이상의 특별한 딸기 에이드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 갓 수확한 신선한 딸기의 풍부한 과즙과 큼직한 과육이 그대로 담긴, 궁극의 딸기청이 나타났다. 평소 상큼 달콤한 딸기의 매력에 푹 빠져 시원한 딸기 음료를 즐겨 찾는다면 이 제품을 한 번은 꼭 먹어봐야한다.

딸기의 향연을 언제든... '순 우리 딸기청' 재구매율 98%

100% 국산 딸기로 만든 '순 우리 딸기청'은 딸기 과육이 무려 80%로 압도적인 딸기 함유량을 자랑한다. 과육이 눈으로 생생하게 보이며 달콤하게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이다. (현재 1.2kg 대용량 딸기청을 택샵에서 31% 할인가 10,900원에 판매 중이다.) (바로가기)

# 맛있게 먹는 tip

1. 상큼 달달 '딸기에이드'

딸기청과 탄산수만 있으면 가능하다. 준비된 잔에 딸기청 두 큰술을 넣고 얼음을 넣는다. 이후 탄산수로 채운다. 이때, 사이다는 가급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너무 달기 때문이다. 딸기청과 탄산수를 섞으면 완성이다. 좀 더 산뜻하게 마시길 원하는 사람은 레몬을 짜서 넣으면 된다.

2. 달콤하고 부드러운 '딸기라떼'

딸기청과 우유만 있으면 가능하다. 준비된 잔에 딸기청 두 큰술을 넣고 얼음을 넣는다. 이후 우유만 채우면 끝이다. 이외에도 딸기빙수, 딸기스무디, 딸기 요거트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다.

제철 딸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과 향을 그대로 보존하기 위해 급속 냉동하여 일반 딸기청이랑은 차원이 다른 맛을 자랑한다. '인공적인 단맛, 딸기 시럽 같은 맛이 아니라 달지 않은 딸기우유 맛이 매력적이다'는 평이 자자하다.

실제 인공색소/인공향료/보존료를 첨가하지 않고 딸기+설탕+구연산만으로 건강하게 만들어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국내산 순 딸기청은 현재 택샵에서 기간 한정 10,900원 파격 특가에 득템할 수 있다.

구매자들은 "우유랑 타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원샷 때림", "유통기한도 길어서 두고두고 먹으려고 여러 개 구매했어요", "저희집 애들이 너무 맛있다며 매일 만들어달래요", "딸기 덕후라면 꼭 드셔보세요♥ 후회 안 합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