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딕트(a ddct), 헤어 퍼퓸 신제품 2종 출시
2025-04-25 09:00
add remove print link
은은한 향기로 머리카락을 감싸다
하루 종일 촉촉하고 향기로운 모발 연출
이번 헤어 퍼퓸은 솔리드 퍼퓸과 오 드 퍼퓸에 이은 새로운 퍼퓸 라인으로,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고 2층상 구조의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에이딕트만의 독창적인 향을 담았다.
헤어 퍼퓸은 네롤리-버베나-머스크 노트의 ‘버베나 레인(Verbena Rain)’, 베르가못-릴리-샌달우드 노트의 ‘릴리 베일(Lily Veil)’의 2가지 향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제품은 촉촉한 수분감과 감각적인 향이 최적의 배합으로 블렌딩됐다. 모발 강화 성분인 피토케라틴과 히알루론산 유도체가 건조한 모발에 영양과 수분을 충전해주며, 동시에 머리카락에 은은하게 스며드는 잔향으로 일반 향수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한 손에 들어오는 핸디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더욱 높여 하루 종일 향기롭게 건강한 모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비정형의 점박이 패턴 캡을 새롭게 적용하여 기존 퍼퓸 라인과는 차별화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담당자는 “감각적인 향과 헤어 제품의 기능적 측면을 모두 고려하며 오랫동안 준비한 제품이 출시되어 기쁘다”며, “에탄올 프리의 브랜드 컨셉을 유지하면서, 새로 선보이는 싱그러운 버베나 향, 우아한 릴리 향의 헤어 퍼퓸이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