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강아지 산책 시 챙겨야 할 짐이 한가득이라면? 물통 하나로 모두 해결

2025-04-30 10:00

add remove print link

반려견과 함께 떠나는 스마트한 산책
한 손에 담은 반려견 외출 필수품

셔터스톡
셔터스톡

물통, 간식, 배변봉투, 그릇… 강아지와의 산책 준비물은 생각보다 많다. 양손 가득 짐을 들고 외출했다가 필요한 순간에 허둥댄 경험, 누구나 한 번쯤은 겪었을 것이다. 특히 반려견이 두 마리 이상이라면 준비물도 그만큼 늘어나 불편함은 배가 된다. 게다가 외출 후 사용한 용품을 세척하는 것도 또 하나의 과제다.

러펫 실 사용 후기
러펫 실 사용 후기

이럴 땐 산책 짐을 한 번에 정리해주는 ‘러펫’을 사용해보자. 간편한 휴대성과 실용적인 기능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보호자와 반려견 모두를 위한 산책 필수템이다. ‘러펫’은 물통, 사료통, 그릇, 배변봉투 보관함까지 하나로 통합한 올인원 산책용 아이템이다.

가장 눈에 띄는 기능은 원터치 급수 시스템이다. 버튼 하나로 물이 나오고 멈추며, 남은 물은 다시 흘려보낼 수 있어 물 낭비 없이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간식이나 사료는 탈착 가능한 180ml 대용량 보관통에 담을 수 있어, 장시간 외출 시에도 든든하다.

산책 중 갑작스럽게 필요한 배변봉투도 걱정 없다. 하단에 마련된 전용 보관함에서 간편하게 꺼내 쓸 수 있다. 환경을 생각한 생분해성 비닐봉투를 기본 제공하며, 현재 러펫 구매자 전원에게 3롤을 증정하고 있다. (바로가기)

청소의 번거로움도 줄였다. 전신 분리형 디자인으로 각 부분이 완전히 분리돼 구석구석 세척이 가능하다. 이음새마다 분리가 가능해 물때나 세균 걱정 없이 언제나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소재 역시 신뢰할 만하다. 식품 등급의 PET와 ABS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충격과 열에 강해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다. ABS는 의료기기에도 쓰일 만큼 안전성이 높고, 투명 PET는 음료병에 사용되는 가볍고 튼튼한 재질이다.

점점 더 늘어나는 반려동물 외출 문화 속에서, 간편하고 위생적인 산책 아이템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특히 다견가정이나 여행을 자주 떠나는 보호자에게 ‘러펫’은 분명 실용적인 해결책이 되어줄 것이다. 작지만 알찬 기능들이 담긴 이 제품은 산책의 불편함을 줄이고, 반려견과의 시간을 더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지금, 온라인 쇼핑몰 택샵에서 단 10,900원으로 ‘러펫’을 만나볼 수 있다. 이 일주일간의 특가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 이 기사는 제품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home 우세인 기자 sein05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