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면 다들 사오더니…1년 만에 300만 개 판매 돌파, 대박 난 '상품'
2025-04-22 14:56
add remove print link
다이소에서 지난해 4월 론칭한 브랜드 제품 화제

다이소에서 요즘 히트를 친 상품이 있다. 론칭 1년 만에 무려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4월 다이소에 첫 론칭한 토니모리의 서브 뷰티 브랜드 '본셉'이 화제가 되고 있다. 본셉은 다이소 론칭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토니모리가 22일 밝혔다. 다이소에서 본셉 제품군은 지난해 9월 론칭 5개월 만에 1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뒤 불과 6개월 만에 추가로 200만 개 판매를 넘어서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해 토니모리 관계자는 "본셉이 우수한 제품력과 함께 다이소 뷰티 채널의 성장과 맞물려 토니모리의 주력 제품군으로 빠르게 성장했다"라며 "소비자 부응에 힘입어 다양한 형태의 가성비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토니모리에 따르면 본셉은 레티놀, 비타민 C 등 기능성 성분에 토니모리의 기술력을 더해 가성비와 효과를 모두 잡은 서브 뷰티 브랜드다.

본셉은 레티놀 6종과 비타씨 6종, 색조 제품군 13종 등 현재까지 총 25종의 제품으로 출시됐다. 전국에 있는 1000여 개 다이소 매장에서 1000~5000원의 부담 없는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본셉의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는 다이소를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품절 현상을 빚기도 했다.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는 본셉 브랜드의 성장을 견인한 대표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본셉 레티놀은 고가의 고효능 원료 레티놀을 함유하면서도 높은 가성비로 구성된 제품군이다. 독일산 순수 비타민A 레티놀을 나노 리포좀 공법으로 안정화시켜 피부 침투력을 높이고 자극을 최소화했다.
대표 제품인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는 미세 주름부터 모공 탄력까지 고민 부위에 바르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다이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을 타며 품절 현상까지 빚었다.
이와 관련해 토니모리 관계자는 "다이소의 히트상품 본셉 '레티놀 2500IU 링클샷 퍼펙터'의 입소문에 힘입어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함께 제품군 전반에 걸쳐 판매량 증가로 이어졌다"라고 설명했다.
이런 가운데 최근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기미·주근깨 잡티 개선을 돕는 비타씨 제품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 추세다.
비타씨는 -60℃ 동결 건조 기술을 적용해 비타민 C 본연의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리포좀 공법을 통해 비타민 C와 레티놀 성분을 안정화시키고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켜 피부 탄력과 기미, 잡티를 동시에 케어해준다.
토니모리는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본셉 브랜드를 비롯해 기초화장품과 색조 제품 등 가성비 제품군을 다양하게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