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억 빚더미→200억 건물주” 박효신 재물운 보니... 美쳤다

2025-04-22 17:18

add remove print link

뮤지컬 '팬텀' 주역까지....재물운 어마어마하다

박효신 사진 / 유튜브 채널 '테오', 박효신 인스타그램
박효신 사진 / 유튜브 채널 '테오', 박효신 인스타그램

뮤지컬 '팬텀' 10주년 기념 공연이 프로필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며 개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관객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뮤지컬 '팬텀' 사진 / EMK뮤지컬컴퍼니
뮤지컬 '팬텀' 사진 / EMK뮤지컬컴퍼니

21일 공개된 뮤지컬 ‘팬텀’의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에는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와 함께 ‘팬텀’ 역의 박효신, 카이, 전동석 배우를 비롯한 전 출연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이 담겼다.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배우들의 모습과 진심 어린 열정은 ‘그랜드 피날레’ 시즌을 향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뮤지컬 '팬텀'의 주역으로 대중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박효신의 인생이 주목받고 있다. 그의 화려한 데뷔 이면에는 큰 시련이 있었다. 2008년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인해 계약 의무 불이행을 이유로 15억 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당했고 법적 분쟁 끝에 33억 원의 빚을 떠안게 됐다.

박효신 사진 / 유튜브 'KBS kpop' 캡처
박효신 사진 / 유튜브 'KBS kpop' 캡처

그는 긴 공백기 끝에 2014년 정규 7집 앨범 '야생화'를 발표했다. 이 노래가 큰 히트를 하며 그는 인생 역전에 성공하게 되었다. 이 곡으로 40억 원 이상의 수익을 올린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HAPPY TOGETHER', '좋은 사람', '바람이 부네요', 'Goodbye', 'Winter Ahead' 등 다양한 싱글을 발매했고, 전국 투어와 팬미팅, 콘서트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뮤지컬 무대에서도 박효신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2014년 '모차르트!', 2015~2017년 '팬텀', 2018~2022년 '웃는 남자', 2023년 '베토벤' 등에 출연했다.

박효신 사진 / 유튜브 채널 '테오'
박효신 사진 / 유튜브 채널 '테오'

박효신은 9년 만에 120억, 83억 원 규모의 건물을 매입하여 총 200억 원대의 건물주가 되며 인생 역전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이처럼 어려운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여 성공한 가수 박효신의 사주를 살펴보았다.

박효신 사주 화면 / 위키사주
박효신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온라인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에 따르면 박효신은 재물운이 매우 좋은 사주로 노력하고 기대한 것 이상의 재물이 따라오는 운이다. 본업에 충실하고 큰 꿈을 품고 성실하게 생활하면 예상보다 큰 재물을 모을 수 있다. 20세 후반부터 재물운이 모이기 시작하여 30세 후반에 이르면 좀더 큰 재물운이 기다리고 있다. 인생에서 다른 사람은 한번 올까 말까 한 기회가 여러번 찾아오기도 하며 노력한 일에 대한 결실을 맺을 수 있다. 복이 넘치는 운세이기 때문에 마음 또한 여유가 넘친다. 학문이든 금전이든 원하는 방향으로 순탄하게 일이 풀려 자신감도 커지게 된다.

박효신 사주 화면 / 위키사주
박효신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을 바탕으로 한 사주팔자와 현대적인 분석 기술을 결합하여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한다. 이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과 성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앞으로 3년 동안의 애정을 꿰뚫어볼 수 있는 애정운, 냉정하고 속시원한 궁합, 사랑에 관한 모든 것을 담은 타로까지 다양한 운세를 재미있게 점칠 수 있다.

▶[위키사주] 소름쫙 복세편살비법 사주 풀이 보러가기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