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셋, 2024 연도대상 두바이서 개최…150여 명 수상자 선정

2025-04-21 14:32

add remove print link

두바이에서 빛난 영업 성과의 순간
프라임에셋, 글로벌 시상식으로 성과 축제

이재현 본부장 사진 / 프라임에셋 제공
이재현 본부장 사진 / 프라임에셋 제공
종합재무컨설팅 기업 프라임에셋이 2024년도 연도대상 시상식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전했다.

해당 시상식은 전국 각지에서 탁월한 영업성과를 거둔 지사, 본부, 개인 부문 우수 인력을 선발해 시상하는 연례 행사로, 자사 최고의 영예로 꼽힌다.

올해는 전국 영업가족 가운데 총 150여 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올해 시상식은 단순한 포상을 넘어, 프리미엄 해외여행을 겸한 특별한 경험으로 기획됐다.

관계자는 “광고 및 홍보 예산을 줄이는 대신, 영업인들에게 직접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회사 운영 철학이다”라며 “두바이라는 이색 장소에서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고 말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조르바의보험이야기’로 활발한 콘텐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재현 329본부 본부장이 지사우수부문을 수상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 본부장은 2024년 8월 1일 자로 본부 승격이 확정된 가운데, 지난해 지사 운영 실적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자로 선정됐다.

그는 “함께한 동료들의 헌신 덕분에 이번 상을 수상하게 됐다”라며 “보험 영업은 외로울 수 있는 길이지만 함께할 때 목표 실현의 속도가 달라진다. 이번 수상으로 본부의 경영 철학인 ‘함께 간다’를 인정 받았다는 점에서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home 이예원 기자 dldpdnjs123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