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시술도 가장 최신이 좋다? 요즘 연예인들이 푹 빠진 새로운 피부관리 비결
2025-04-18 19:01
add remove print link
채정안이 공개한 새로운 피부 관리법
울쎄라 리프팅 효과와 써마지 피부 탄력 동시 효과
연예인들의 동안 비결을 꼽자면 단연 '피부 관리' 아닐까 싶은데요. 철두철미한 피부관리 덕분인지 30대를 넘어서도 여전히 20대 같은 모습을 보면, 그 비결이 궁금해지기 마련입니다.
최근에는 유튜브로 활발하게 소통하며 마치 친언니처럼 일상 속 팁들을 알려줘 인기를 끌고 있는 채정안이 새로운 피부 관리법을 소개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녀는 “요새 눈에 들어왔던 시술은 신혜가 광고하는 세르프다”라고 언급하며 셀럽들 사이 입소문 타고 있는 리프팅 시술을 소개했습니다.
‘세르프’는 고주파 리프팅 기기로, 울쎄라의 리프팅 효과와 써마지의 피부 탄력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3단계 깊이 조절과 10단계 세기 조절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고민 부위에 따라 섬세한 맞춤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얼굴 라인을 슬림하게 정리하면서도 촘촘한 피부 탄력까지 챙기고 싶은 이들에게 올해 가장 주목받는 피부 시술 트렌드 중 하나라고 하네요.
또한 시술 중 피부 자극을 줄이기 위한 쿨링 시스템과 필요한 부위에만 에너지를 전달하는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마취 없이 받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인데요. 일상생활로 바로 복귀할 수 있다는 장점 덕분에 더욱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