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설공단, 남포·광복지하도상가 봄맞이 음악방송 송출, 상가 활기 더한다
2025-04-18 18:44
add remove print link
- 도심 속 지하도상가 봄을 맞아 활기 더 할 음악방송 송출
- 봄을 테마로 한 밝고 경쾌한 곡으로 구성, 활력과 즐거운 선사

[전국=위키트리 최학봉 선임기자]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은 얼어붙은 소비심리에 따뜻한 봄기운이 전달될 수 있도록 4월 1일부터 광복동, 남포동 일대 주요 지하도상가 공공보도에 음악방송을 송출한다고 밝혔다.
음악방송은 봄을 테마로 한 밝고 경쾌한 곡들로 구성되어 시민들에게 활력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정적인 음향 환경을 구축해 지하상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기획되었다.
출퇴근 인구가 많은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봄을 주제로 한 노래와 잔잔한 연주곡 위주로 지하상가를 오가는 시민에게 즐거운 활력을 제공한다. 향후 시민 의견을 반영해 선호도가 높은 곡으로 지속적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다.
부산시설공단 이성림 이사장은 “봄을 맞이해 시민들이 지하상가에서도 봄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다” 며 “음악은 정서적으로 안정되는 효과가 있다. 앞으로도 시민이 행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 고 전했다.
이번 음악방송은 복잡한 일상에서 잠시나마 봄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는 작은 선물이 될 것이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