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 서포터즈의 새 이름을 지어주세요!

2025-04-18 18:02

add remove print link

- 울산항만공사, 18~24일 7일간 공모 통해 공식 활동명 선정

울산항만공사(UPA)는 운영 10년차를 맞은 울산항 서포터즈의 대국민 인지도를 높이고 활동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이름짓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포스터제공=울산항만공사
울산항만공사(UPA)는 운영 10년차를 맞은 울산항 서포터즈의 대국민 인지도를 높이고 활동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이름짓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 포스터제공=울산항만공사

[전국=위키트리 최학봉 선임기자] 울산항만공사(UPA)는 운영 10년차를 맞은 울산항 서포터즈의 대국민 인지도를 높이고 활동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이름짓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은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울산항만공사 누리집과 공식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참여자들은 울산항 서포터즈를 국민들에게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이름을 정해 울산항만공사 누리집 내 ‘대국민 공모’ 게시판에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울산항만공사는 대국민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작을 선정하고, 빠르면 6월부터 공식 명칭을 사용 할 예정이다.

대학생, 주부 등 일반인으로 구성된 울산항 서포터즈는 해운·항만·해양·수산 등 바다와 관련된 폭넓은 정보를 울산항만공사 블로그를 통해 국민의 시각에서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며 울산항만공사와 국민을 잇는 가교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