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만우절 밈인 줄 알았지?” 극강의 신맛 예고한 ‘핵아이셔에이슬’ 진짜로 나왔습니다

2025-04-18 16:20

add remove print link

하이트진로, 오리온 ‘핵아이셔’와의 컬래버 제품 ‘핵아이셔에이슬’ 공개
신맛 60% 강화.. 4월 중순부터 대학가 상권 및 일반 업소에서 판매

2020년 10월, 대한민국 소주판은 이 소주로 인해 뒤집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소주류 최초 컬래버 한정판인 ‘아이셔에이슬’은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조기 완판의 신화를 썼다. 심지어 앵콜 출시만 네 번, 결국엔 상시 판매로 전환되기까지 했다.

이하 하이트진로
이하 하이트진로

뒤이어 등장한 청사과맛 역시 술자리 필수템으로 자리매김하며 연이은 흥행 기록을 세운 가운데 이번에는 한층 더 아찔한 디자인과 맛을 지닌 신제품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만우절에 출시 예고 소식을 전했던 ‘핵아이셔에이슬’이 그 주인공이다.

하이트진로가 오리온 ‘핵아이셔’와 손잡고 만든 제품답게, 핵아이셔에이슬은 기존 아이셔에이슬 대비 극강의 신맛을 더욱 극대화해 짜릿하고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실제로 한 모금만 입에 머금어도 정신이 번쩍 드는 느낌을 경험해볼 수 있어 벌써부터 애주가들의 반응도 뜨겁다.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강렬한 신맛을 가졌다 보니, 술게임을 할 때 적극 활용한다면 친구들과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제로슈거라는 점도 핵아이셔에이슬의 매력을 논할 때 빼놓을 수 없는 포인트. 옷차림이 날이 갈수록 얇아지는 요즘, 당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기고 싶을 때 더할 나위 없다.

그렇다면 비주얼은 어떤 모습을 자랑할까. ‘핵아이셔’의 톡톡 튀는 옐로우, 블랙 컬러 디자인 조합이 멀리서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짜릿한 신맛에 놀란 듯 귀엽게 찡그린 두꺼비로 ‘핵’의 강도를 시각화 했다.

“만우절 거짓말이 아니었어?”, “설마 진짜였어?” 등의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이 무수히 쏟아지며 출시 전부터 장안의 화제를 모았던 핵아이셔에이슬.

오는 4월 중순부터 전국 대학가와 일반 업소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으로, 이번 역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눈 깜짝할 새 품절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 만큼 아이셔에이슬 시리즈를 줄곧 즐겨왔던 이들이라면, 초강력한 짜릿함으로 중무장한 핵아이셔에이슬을 놓치지 말자.

home 이연 기자 yeonf@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