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현아, 결혼 6개월 만에 경사… 팬들 환호할 소식 전했다 [공식]
2025-04-17 11:02
add remove print link
17일 현아 소속사 측이 공식 발표한 내용
품절녀가 된 가수 현아가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소속사 앳에어리어에 따르면 현아는 오는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못 (Mrs. Nail)(미세스. 네일)’을 공개한다.

지난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현아의 신보 스케줄러에 따르면 현아는 18일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앨범 커버,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이 외에도 B컷 포토, 댄스 스니펫 등 여러 콘텐츠로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현아는 앞서 컴백을 암시하는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고 팬들의 열띤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손깍지를 끼고 뒤돌아 서 있는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화려한 아트가 돋보이는 네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신보를 향한 궁금증을 더했다.
그간 ‘Bubble Pop!(버블 팝!)’, ‘빨개요’, ‘Lip & Hip(립 & 힙)’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현아는 대체불가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 왔다. 특히 지난해에는 미니 9집 ‘Attitude(애티튜드)’로 색다른 감성의 음악을 선보이며 한층 더 성장한 면모를 증명한 바 있다.
현아의 ‘못 (Mrs. Nail)’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현아는 지난해 10월 11일 성북구 삼청각에서 비스트 출신 가수 용준형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