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스인터내셔널, 의정부시에 '출산 장려 육아용품' 기부

2025-04-17 10:21

add remove print link

출산 장려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경기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지난 16일 서울 마포구 소재 ㈜필라스인터내셔널(대표 한정수)이 지역사회 출산 장려를 위한 육아용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동근 시장이 ㈜필라스인터내셔널(대표 한정수)의 육아용품 전달식에서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김동근 시장이 ㈜필라스인터내셔널(대표 한정수)의 육아용품 전달식에서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번 육아물품은 젖병, 모유저장팩, 속싸개, 수저포크세트 등 총 8종, 6천480개(약 1억6천만 원 상당)로, 사회복지법인 사랑교육복지재단(이사장 김성일)의 지정 기탁을 통해 관내 출산 가구 등에 배부할 예정이다.

한정수 대표는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하며 출산 육아용품을 준비했다”며 “지역사회의 출산 장려를 위한 기부 활동에 동참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기부 활동에 앞장서 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지원이 출산 가구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 주길 기대한다. 시에서도 아이 키우기 좋은 출산‧보육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필라스인터내셔널은 출산용품을 전문으로 수입‧판매하는 기업으로, 출산 장려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