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도시공사 이계문 사장, 경기동부상의 회원 위한 경영혁신 특강 진행
2025-04-16 17:09
add remove print link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지역 공동체 강화에 이바지해야
경기 남양주도시공사(이하 공사) 이계문 사장은 16일(수) 경기동부상공회의소(회장 이홍균, 이하 상공회의소) 4층 교육장에서 경영혁신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지난 8일 공사와 상공회의소 간에 체결한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이홍균 회장, 박종현 부회장 및 지역 상공회의소 회원 30여 명이 참석하였다.
이 사장은 이번 특강에서 ‘남양주도시공사 경영혁신과 지역상생’이라는 주제로 △고객중심 경영혁신 △개발사업 현황 △100만 메가시티 남양주 도시발전 과제 및 대응방안 △2024년 주요 대외 성과 등에 대해 강연하였다.
또한, AI 시대의 디지털화를 통한 업무 효율 및 고객 편의성 향상 사례와 지역 공동체 강화를 위한 공사의 역할 및 성과에 대한 발표가 이루어졌으며, 특히, 현재 분양 중인 두산위브더제니스 평내호평역 N49의 지역 내 위상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상공회의소 회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홍균 회장은 “상공회의소 방문과 특강을 함께 진행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양 기관의 지속적 협력을 통해 남양주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사장은 “실질적인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 지역 공동체 강화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며, “이번 특강과 같이 남양주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도움이 될 수 있는 역할을 계속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